9월 1일부터 기름값이 오릅니다. 유류세 인하 정책 및 국제유가 하락으로 약간의 하락세를 보이던 기름값이 다시 천천히 인상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렇게 기름값이 인상되면, 자동차를 소유한 분들은 월 지출금액이 늘어나게 됩니다.
없앨 수도 없는 고정지출인 주유비, 뱅큐의 회원들은 평균 얼마의 주유비를 소비하고 있을까요?
50,000원이요!
뱅큐의 회원들은 월 평균 3회, 회당 약 47,000원의 금액을 주유비로 소비하고 있었습니다. 그만큼 주유소에서 ‘50,000원 어치’를 외치는 사람이 많다는 뜻이겠죠? 또한 월 평균 주유비는 120,000원인데, 이는 카드 소비 내역이므로 주유 상품권 등으로 결제한 내역까지 생각한다면 금액은 더 높아집니다. 역시나 고정 지출 치고는 적은 금액이 아닙니다.
보험료와 세금을 줄일 수 없다면, 가장 빈번한 지출인 주유비라도 아껴야 기름값 인상에도 내 카드값을 지킬 수 있습니다. 주유비, 아낄 수 있을까요?
기름값이 인상되면 가장 걱정인 것은 월 주유비가 얼마나 많아질 것인가, 일 것입니다. 장거리 출퇴근을 자동차로 하시는 분들은 더 걱정이 클 수 밖에 없는데요.
소소하게나마 주유비를 아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어플로 최저가 알아보고, 결제는 주유비 전용 카드로!
스마트폰으론 모든 걸 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주유소를 찾는 건 물론, 차량 관리까지도 가능합니다. 여기에 할인 혜택이 쏠쏠한 신용카드까지 더하면, 적지않은 금액을 아낄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주유소에서, 할인과 함께 카드 혜택까지 모두 챙겨서 저렴한 주유 하세요!
두려운 유지비이지만 그 중 주유비는 조금 덜 두려울 수 있도록, 뱅큐가 여러분의 알뜰한 차계부 작성을 응원합니다.
지금 바로 뱅큐에서 카드 연동하시고 소비내역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