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푹 찌는 요즘, 야외에서 진행하는 즐거운 페스티벌에 참여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뜨거운 여름 시원한 물놀이와 핫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결합된 독특한 컨셉의 공연으로 4년 연속 매진 행렬을 이어오는 워터밤 2018 페스티벌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뜨거운 폭염에도 불구하고 올해는 역대 최다인 4만 명의 관객들이 워터밤을 찾았다고 하는데요. 그럼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WATERBOMB 2018 페스티벌

워터밤2018 페스티벌이 더욱 특별한 이유! 바로 비욘드펀드를 통해 총 477명의 투자자들이 총 7억원을 투자했기 때문인데요. WATERBOMB 2018 공연매출채권 유동화 투자상품은 이미 매진된 티켓 매출채권을 담보로 비욘드펀드에서 펀딩을 받아 공연 제작비에 사용하고, 추후 정산되는 판매 대금으로 상환하는 상품이었습니다. 투자한 분들께 감사의 선물로 100만 원 이상 투자 시 100만원 당 워터밤2018 티켓 1매를 증정해서 더 큰 관심을 받았었죠. 그럼 이제 현장 속으로 들어가볼까요?

잠실 종합운동장을 떠들썩하게 만든 워터밤2018

티켓부스를 끼고 왼쪽으로 돌면 공연장 입구가 나오는데요. 평일 공연이었는데도 정말 많은 분들이 줄을 서며 입장하고 있었어요.

이번 공연의 메인 이벤트! 힙합 공연과 물총싸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인 스테이지입니다. 블루팀, 그린팀으로 나눠서 서로 물총을 겨누기도 하고,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늘로 향해 쏘면서 더위를 씻어버리는 시간! 오전 12시부터 이어진 공연은 저녁이 되면서 열기를 더해갔어요. 보기만해도 시원해지지 않나요?

메인 스테이지 뒤편으로는 스프라이트 존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이번 워터밤 2018 메인 협찬사가 스프라이트인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고 있었습니다. 스프라이트 테마파크 안에는 풍덩 빠질 수 있는 작은 풀장과 미니 폭포를 맞을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해변 느낌을 가득 주는 비치 라운지가 있어서 모래사장에 있는 의자에 앉아 휴식도 즐기고 이국적인 분위기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비욘드펀드X워터밤2018 현장에서 만나다!

비욘드펀드 투자자들이 오는 이 곳에 비욘드펀드가 빠지면 안 되겠죠? 비욘드펀드가 물놀이에 꼭 필요한 비욘드 굿즈를 들고 현장을 찾았습니다.

낮은 금리가 필요한 대출자와 높은 금리의 투자처가 필요한 투자자를 연결하는 비욘드펀드답게 이번 워터밤2018 공연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꼭 필요한 비닐백, 야광봉, 투명 발리볼, 모기 퇴치 팔찌 등의 물품들로 준비했는데요. 비욘드펀드의 물품을 나눠드리는 곳에서는 많은 분들이 받기 위해 줄을 서는 등 인산인해를 이루었어요.

비욘드 굿즈 중에서는 물싸움에 소중한 물건이 젖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비닐백이 가장 인기가 많았는데요. 공연 중에는 핸드폰이나 카메라를 넣어 다니고 공연이 끝난 뒤에는 젖은 옷을 담기 위해 많이 사용해주셨어요~

공연의 흥을 더하는 야광봉은 해가 진 뒤의 공연에서 더욱 빛을 발했답니다! 물총도 많이 쐈지만 비욘드 야광봉을 흔들며 공연을 즐기는 분들이 많았어요! 담당자들은 그 모습을 보면서 정말 뿌듯했답니다! 🙂

이외에도 친구들과 게임할 수 있는 투명 발리볼, 모기에 물리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모기 퇴치 밴드까지! 꼭 필요한 물품들로 준비해서 그런지 공연이 끝날 때에도 굿즈를 가져가는 분들이 많았어요~

지금까지 워터밤2018 페스티벌 후기를 보셨는데요. 현장의 뜨거운 열기가 글을 통해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 앞으로도 비욘드펀드를 통해 좋아하는 상품에 투자해 수익도 누리고, 페스티벌에 참여할 기회도 얻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문화공연 투자상품들로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워터밤2018 상품에 투자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상환까지 무사히 마무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