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왔습니다!
강릉 그린내하우스 건축자금 대출 7월 현장 답사기

안녕하세요! 🙂 7월 처음으로 인사드리는데요. 지난 6월 초 강릉 그린내하우스를 다녀온 후로 이번에도 7월 공정률을 확인하기 위해 강릉을 다녀왔습니다! 6월부터 한 달이 지난 지금 7월 초에는 얼마나 올라왔는지 함께 확인해볼까요?

강릉 그린내하우스(공동주택 및 오피스텔) 건축자금 대출 투자상품

소중한 투자금으로 쑥쑥 지어지고 있는 강릉 그린내하우스의 오피스텔을 보고 있으면 기특하게 잘 크고 있는 것 같아 뿌듯한 마음마저 드는데요. 6월 21일 사진을 보면 골조가 다 올라와 있어서 카메라 한 번에 담기지 않을 정도에요. 공정확인서 기준으로 5월 30일 46.5% 완성이 되었고, 6월 20일 기준 51%까지 공정이 올라갔습니다. 7월 초 기준으로는 54%정도 지어졌답니다.

10층까지 전층의 골조가 모두 마무리 되어서 7월부터 속을 채우고 겉을 마감해 나간다고 해요. 기억하시나요? 지난 6월 답사 때 장마에 공사에 무리가 없도록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 전에 모든 골조를 마무리하겠다고 한 약속을 지켰네요! 그럼 이번에는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볼까요?

지난 달에는 내부 소방 시설을 한참 설치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인테리어를 시작하고 있었어요. 먼저 내벽 단열재를 먼저 부착하고, 고급 창문 레일을 설치하고 있었어요. 다음 주에는 샷시도 들어와서 본격적으로 집을 꾸미게 될 것 같아요.

지금까지 7월의 그린내하우스 건축현장 답사기를 보셨는데요, 이제는 골조가 모두 마무리되었으니 내부는 어떤 포근한 집으로 꾸며질 지 다음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