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운전만 해도 자동차 보험료를 아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운전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안전인 만큼, 보험 회사에서도 안전과 관련 된 다양한 특약 상품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안전 운전하고, 자동차 보험료도 줄이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도와주는 자동자 보험료 할인 특약 상품을 소개해드릴게요! :)




블랙박스 설치하고 보험료 아끼자! 
삼성화재 블랙박스 특약

삼성화재는 본인 명의의 자동차에 블랙박스를 설치할 경우, 보험료를 약 4%정도 할인 해주는 ‘블랙박스 할인 특약’을 제공하고 있어요. 블랙박스를 설치하면 기록된 영상 정보를 통해 사고 정보를 정확히 파악하고 제대로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블랙박스 특약은 개인용 자동차에 한하여 4%, 개인 및 법인의 업무용 자동차의 경우 1%의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니, 블랙박스 설치하시고 보험료 할인 받으세요!




T map으로 안전운전 하고, 매년 보험료 할인 받자!
 동부화재 UBI 특약

DB손해보험은 T map을 실행한 상태에서 목적지를 설정한 뒤, 500km 이상 주행 및 안전 운전지수 61점 이상 획득 시 보험료의 10%를 할인해주는 ‘smarT UBI 안전운전 특약’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매번 추가로 목적지를 설정 한 뒤 500km 이상 주행할 때마다 누적 주행 거리로 안전운전 점수를 재산정하여, 최소 500km부터 3,000km까지 점수를 누적 평가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가입 시점부터 6개월 이내에 평가된 점수 중 가장 최근의 점수가 61점 이상일 경우, 재가입 시에도 특약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안전도 지키고, 매년 보험료 할인도 받을 수 있어요!

자녀가 있거나, 임신 중이라면?!
 현대해상 자녀할인 특약

현대해상의 경우, 만 6세 이하 자녀가 있거나, 임신 중인 운전자를 대상으로 3%~13%를 추가로 할인 해주는 ‘현대해상 자동차보험자녀할인 특약’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자녀의 경우 최저 연령 자녀 기준으로 할인율을 적용하며, 운전자 범위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지니 꼼꼼하게 살펴보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내 차와 우리 가족도 지키고, 보험료도 할인 받는 일석이조 상품이네요!




안전도 보장받고, 보험료도 아끼는
 안전 운전 하세요!

자동차 보험 가입 기간 중 사고가 나면 보험료가 할증됩니다. 보험사는 운전자의 사고경력에 따라 할인/ 할증등급요율 및 사고건수요율(NCR)등을 적용하여 보험료 증감률을 책정하는데요. 사고 규모나 과실에 따라 5%에서 최대 100%까지 오르게 됩니다. 또한, 교통 법규를 준수하지 않아 운전자 기록에 위반 기록이 남게 된다면, 갱신시 보험료가 5%~20%까지 증가하게 돼요. 교통 사고로 발생한 신체적, 정신적 손실까지 감안한다면 운전자의 부담은 더욱 더 커지겠죠?

보험 가입 기간 내에 무사고 상태를 유지한다면, 다음 해 보험을 갱신할 때 갱신 보험료를 3%~13%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요. 만약 18년 이상 무사고를 유지 한다면 최대 70%까지 감소한 보험료로 갱신이 가능하답니다! 이와 관련 된 자세한 사항은 ‘파인’에서 확인 가능하답니다. 보험료도 절약하고, 내 차와 나도 지킬 수 있도록 안전운전 하세요!